초급편대 에그제로스 6화 초급편대에그제로스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5화

지난화에서 왠지 챠챠가 삶을 포기하려고 할 때 쬬끔 눈물이 나더라구요.
아... 세상 살기 힘들다아~

역시 안경녀가 최고..(퍼버벅)
죠 과장이 아무리 살펴봐도 정말 똑같은 키라라가 둘입니다.
완전의태를 한 챠챠는 아무리 봐도 피부색만 다른 키라라...
그러니까 더 헛갈리지 않도록 의태를 푸킄 챠챠.
역시 제가 보기엔 이쪽이 더 귀엽습니다만.
격리 및 연구조사를 위해 챠챠를 조치해야 한다는 죠 과장님의 말을 들은 키라라
그러지 말아달라 부탁합니다.
얘는 말이죠!
일반 규제충과는 엄연히 다르다구요!
(설득력은 1도 없지만 어쨋거나 키라라 화이팅!)
오호? 그래서?
아니 저기 저 말이죠...
그러니까 챠챠가 아아...
눈 돌아가는 키라라.
누구에게 대든 적이 지금 껏 없었던 키라라.
그래도 챠챠의 자유를 위해 싸워라!
너무 당황한 키라라는 엎어지고,
자기 몸보다 큰 바지를 걸친 챠챠는 키라라의 궁딩이 가운데로 엎어지고...
나이스 타이밍.
엔죠같은 벌레가 하나 더 늘었다며 분노하는 모모카.
설마 그럴리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거나 사이타마 지부를 담당하는 죠 과장님의 생각에도
자유스럽게 인간과 함께 하기를 원하는데...
어쨋거나 즐거운 챠챠
피부색을 보니 챠챠....
엔죠군이 저렇게 탄 피부일리는...
아 진짜!!!!!!!!!!!!!!!!!
부끄러워!!!!!!!!!!!!!!!!!!!!!!!

제대로 에로스 에너지를 충전한 키라라.
엔죠 대신 챠챠인가...
좀 솔직해 지지 그래?
그래서 부끄러운 키라라를 위해 룸바로 변신한 챠챠
솔직하지 못한 마음이 된 건 키라라도 어쩔 수 없습니다.
룸바 역시 챠챠에게 뿅간 듯...
이대로 충간 수간 가나요,,,,,(히익)
우연히 복도에서 마주친 엔죠.
엔죠가 챠챠를 구했더랬죠.
그래, 이번엔 이 수컷을 도와주자! (응?)
그래서 엔죠와 융합한 챠챠.
엔죠의 에로스 에너지 충전을 위해 발벗고 옷도 벗고 홀딱 벗고 나선 챠챠.(뭣?)
시라유키는 진실을 알지 못하고 챠챠를 끌어안습니다.
그리고...(이하생략)
완전히 가버린 시라유키.
에로스 에너지 풀 충전...아니 과잉충전일지도...
자, 그럼 다음으로 가보자! 엔죠군!
모모카로 변신한 챠챠.
가슴이 성장한(?) 자신을 끌어안는 모모카.
이상형의 자신과 만났습니다.
그런데 상태가 이상한 모모카.
알고보니, 챠챠의 땀에도 흥분제 성분이 있던 것.
그러니까 민감한 부분을 찔러봅시다.
그렇게 승천한 모모카.
자 이번엔 소라라짱이다!
자기가 그리던 그림을 황급히 감추는 소라.
하지만 소용없습니다.
19금 그림을 들켜버린 소라.
자신의 부끄러운 부분을 들켜서 결국 알아서 가버리는 소라.
그러면 다음엔 키라라.

그런데 챠챠는 키라라의 이름에 맞추어

시라라, 소라라로 부르고 다니는군요. 모모카는 뭐 어감 그대로...ㅋㅋㅋ
목욕을 하려던 키라라입니다.
챠챠와 융합해 있던 엔죠는 급 흥분.
챠챠와 목욕을 한 영향을 받는 키라라.
키라라는 그대로 쓰러져버리고,
이 기회를 틈타
엔죠의 욕구를 채울 계싼이었던 챠챠와 엔죠.
그러나 정신을 차린 키라라.
들켰는데...
빨랑 도망가야 되는데...
이제 님은 죽었는데...
게다가 엔죠는 키라라에 대한 애착으로
융합된 챠챠와의 결합을 풀고 단독으로 원래 상태로 돌아왔습니다.
그렇다는 건,
엔죠군의 모든 의복은 복도에... 몸은 여기에...
키라라의 에너지가 엔죠를 위협합니다.
아하하하하핳하ㅏㅎ어ㅏㅎㄶㄹㅇ니ㅏㅓㅣㅏㄴ
세상 하직할 준비나 하시지!
어무이!
살려주!
이제는 지구방위대의 우주방벽을 손상시키지 않고 자기방어를 할 수 있게 된 키라라.
성장했네요.
경사로세 경사로세...(뭐가!)
그리고 사이타마의 규제충 잔당들.
키라라가 모두 전멸시킵니다.
그러나 규제충 잔당들이 남긴 이상한 액체를 정통으로 맞아버린 키라라.
상태가 이상해집니다.
서둘렀지만 뒤늦게 도착한 엔죠.
일단 기지로 복귀합니다.
진료결과.
키라라는 일시적인 유아퇴행을 겪는 중이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의 키라라라면....
그렇습니다.
어린 시절의 요망한 키라라 부활!
최근의 키라라와는 비교도 안 되는 음탕(?)한 어린이가 되어버린 키라라.
이제서야 카라라의 본성을 기억해 낸 엔죠였지만...
이미 늦어버렸습니다.
친구들의 인사를 서둘러 뒤로 하고 도망가는 엔죠.
그 뒤를 따라가는 키라라.
키라라의 변화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하는 엔죠의 친구들입니다.
키라라와도 초등학교 동기인 두 소년.
가랑이를 벌리고 의자에서 뒤돌아 앉아 엔죠를 지그시 보고 있는 키라라.
엔죠는 죽을 맛입니다.
키라라의 가랑이 사이를 보려는 어느 변태같은 초등학교 동창의 시선이...
그러면 당연히 응징의 주먹이....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키라라의 행동을 말리려 해봅니다만,
키라라는 들을 생각이 1도 없습니다.
결국 유우나라는 친구가 키라라를 데리고 나가면서 일단락.
엔죠는 안도의 한숨을 돌리고...
한편 집에 혼자 남은 챠챠는 방을 뒤져 드라마 DVD를 찾아냅니다.
챠챠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막장드라마................쿨럭.
한편 체육시간.
누구보다도 어려보이는 선생님이 2인1조 체조를 하라고 하십니다.
그러면 당연히 엔죠는 키라라와!
그런데 감촉이 이상합니다.
노브라인 키라라.
서둘러 보건실로.
잘 다녀오세요~라는...ㅎㅎㅎ
물론 이 속옷 말고...
노브라인 키라라.
엔죠가 알아서 조치해 달라며 애교를 부리고...
엔죠를 온갖 음담패설로 난처하게 만드는 걸 즐기는 키라라.
멘붕.
하지만 키라라도 제 정신으로 돌아왔습니다.
일시적 유아퇴행은 이제 끝.
평상시로 돌아온 키라라는 부끄러움을 느끼고서는 브라를 차고
다시 수업으로...
동기가 자기와 체조를 하자고 하자
이번에도 아이언 메이든 발동.
저 세상 가실 뻔 ㅋㅋㅋㅋㅋㅋ
유우나가 키라라는 어떤 모습도 귀엽다며 같이 체조하러 끌고갑니다.
엔죠는 키라라가 정상으로 돌아온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그 순간,
키라라의 뒤에서 [좀 더 솔직해지면 좋을 텐데]라는 환청을 듣는 키라라.
하지만 뒤를 돌아봤자 아무도 없습니다.
지구의 막장드라마에 중독된 외예인이 대기 중인 지구방위군 기지.
챠챠에게 들었던 말 역시
자신에게 좀 더 솔직해지라는 말이었습니다.
키라라는 마음이 복잡하지만
어쨋거나 챠챠와 함꼐 막장드라마의 세계에 빠져 봅시다!
한편
죠 과장은 도쿄지부와의 통화로 챠챠에 대한 건을 보고하고
반응을 보자 걱정이 앞서기 시작합니다.

도ㅛ지부는 규제충과는 한 배를 탈 수 없다며 고지식한 태도를 보이고,
난감해 진 죠 과장은 어찌해야 할 지 앞으로가 걱정입니다.

과연 도쿄지부와 어떻게 될 것인지 앞으로가 캄캄한 사이타마 지부.
그리고 챠챠의 앞날은?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5화 초급편대에그제로스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4화

원래 여친 빌리겠습니다!를 교차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4화의 영상이 상태가 이상해서 보니 끝까지 있지가 않은...
다시 구해서 나중에 제대로 리뷰할테니 일단은 에그제로스를 즐겨주세요.

동료가 되는 적이라는 건 참 좋군요.
그냥 팍팍 민감하게 만들어서 억수로 에로스를 폭주시키는 것이데이~
키라라를 구하러 나서자마자
자기들의 에로스 에너지가 얼마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모모카.
모모카 아니었으면 규제충 기지 쳐들어갔다가 전부 @#%$!를 당했을지도...(독자들의 상상에 맡기는...)
그래서 모모카의 제안에 따라 에로스 에너지를 충전한 후에 길을 다시 가게 된 에그제로스.
하하하하하하하. 그러하다.(뭐가?)
모모카는 이미 에로스 에너지가 꽉 찼습니다.
지난 번에 자위하다가 엔죠에게 들킨 걸...
다시 떠올려 에너지를 채운 것...(히익)
자위를 안 하는 두 사람은 뭐 안타깝지만 알아서 하는 걸로...
하지만 알아서 에너지 충전 중.
만원전철에서...아아~
규제충이 변신한 것을 모르고 안경녀가 인간인 줄로 지금도 착각하는 키라라.
어라?
내가 나를 언제 인간이라고 했니?
나 이래뵈도 인간 아니거든?
잠깐만! 아앗!! 안경녀가!!!안경녀가아아아아아!!!!!!!!!!!!!!!!!!!!!(기절)
뭐 그러합니다.(시큰둥)
규제충이에요. 이미 알고 있었지만서도... 서글픈 것이에요.(시무룩)
인간으로 의태해서 내부에서 암약중인 규제충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중요한 비밀을 함부로 불어도 되나???
어쨋거나 에그제 화이트인 키라라를 납치하여 에그제로스를 섬멸하려는 규제충씨.
이럴수가...
하지만 이미 늦어버린 모양입니다.
그러니 키라라는 계책을 세워
자기를 지키던 감시원을 무씨릅니다.
인간의 생리현상이 나타났다며 감시원을 속이는 키라라.
이걸 확!!!!!!!!!!!!!!!
안 죽었습니다. 기절했어요.
키라라의 위치를 파악중인 엔죠.
마음이 급합니다.
모모카는 이미 애초에 에너지 풀 충전이 되었고,
지금은 시라유키도 풀 충전상태입니다.
소라도 풀 차지.
한편 끙가를 해결한(?) 키라라는
어딘지도 모를 곳에 숨어서 숨을 돌리고 있었습니다만...
이 방에 갇혀있던 누군가가 키라라를 급습합니다.
분명 저 노란머리도 규제충이기는 한데...
왠지 키라라에게 친절한 규제충.
놀라게 해서 미안합니다.
사과까지 합니다.
알고보니 규제충 여왕의 제일 큰 딸.
즉. 규제충 행성의 왕국 제1왕녀입니다.
이름은 챠챠.
키라라가 대화를 해 본 바,
어려서부터 지구에 보내져 이 방에서 지금까지 혼자 지냈습니다.
다른 규제충과 특성이 달라서 요주의 인물로 분류되어
평생 감금되어 살아온 챠챠.
처음 만난 지구인인 키라라에게 자신을 탈출하게 해 달라며 도움을 구하고,
이에 키라라가 응합니다.
지구인을 정말 만나고 싶었다는 챠챠.
지구인에 대한 학습은...
뭐 하여튼 일단 탈출하게 된 것이 신난 챠챠.
지구의 막장드라마(?!?!)를 보며 배웠습니다.
어디서 또 이상한 외계인이 ......
아 그러셨쎄여?
기가 찰 노릇이지만 어쨋거나 같이 탈출할 동료이니 아껴줍시다.
한편 규제충의 사이타마 기지까지 찾아 온 에그제로스
결전을 준비합니다.
그렇게 엔죠가 선봉을 맡아 정공법으로 돌격!
시라유키는 음파공격으로 초입의 적들을 몰살합니다.
엉덩이 귀여워.
소라짱은 이번에도 솔라 레이로 여러 작은 적들을 격파.
큰 적은 모모카가 흔들리는 모란이란 기술로 마무리합니다.
그 시간.
키라라가 에그제로스의 대원인 것을 알게 된 챠챠.
키라라의 에너지를 충전해주기 위해 자기가 지닌 비장의 수를 사용합니다.
에로스 민감도를 더욱 올려 키라라의 부끄뿌끄함을 여과없이 드러내게 만드는 챠챠.
오우야~
능력이 너무 강한 나머지 놀란 키라라.
그러나 기지 전체가 흔들립니다.
밖에서 동료들이 온 걸 알아챈 키라라.
키라라! 네 마음을 속이지 말고 힘내서 나랑 탈출을 하는 것이노다!
그러나 잡혔습니다.
챠챠는 무지막지한 폭력 앞에 쓰러지고,
키라라를 인질로 에그제로스를 전멸시키려 하는 의태충.
챠챠! 조금만 기다려 줘! 반드시 구하러 올게!
끌러가는 키라라를 보며 마음이 꺾이려는 챠챠.
드디어 인질로 동료들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과거에 키라라를 지켜주지 못한 쓰라린 경험이 있던 엔죠는...
차라리 자신이 죽을지언정 다시는 키라라를 힘들게 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고
에그제로스의 핵심인 제로기어를 벗어버립니다.
그렇게 절명의 위기에 처한 엔죠.
키라라! 너의 속마음을 숨기자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
는 챠챠의 음성이 키라라의 영혼을 울리고...
어릴 적 엔죠를 정말 사랑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자신을 눌러왔던 과거를 떠올린 키라라.
다시는 나 자신을 속이지 않을 거라는 중얼거림을 듣고 있는 의태충.
엔죠! 엔죠!!!!!!!!!!!!!!
드디어 챠챠가 심어준 키라라의 진정한 파워가 눈을 떴습니다.
으랴아아아아아아아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렇게 사이타마의 규제충 기지가 박살났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제대로 한 건 건진 키라라.
에너지가 소진된 키라라는 잠시 기절하게 되고,
자신이 정신을 잃기 전에 챠챠를 부탁합니다.
그치? 나 이 세상에 태어나서...
의미 있는 일을 한 거 맞지? 내 삶은 헛되지 않았지...?
라며 마지막 삶을 눈물로 내려놓으려는 챠챠.
무거운 바위가 그녀를 덮치고...
그녀의 머리 위에 자신을 구원할 생명의 빛이 지나갑니다.
바위는 그렇게 산산조각나고...
규제충 기지 안으로 들어온 동료들.
키라라를 구조합니다.
엔죠에 의해 구조된 챠챠
감격의 눈물을 쏟아내며 엔죠의 품에 안기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엔죠군의 비명(?)
어머나~
거기엔 키라라로 의태한 챠챠가 있었습니다.
자신도 역시 규제충이다보니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엔죠의 에너지를 쪼옥~쪼옥~하셨습니다.
그렇게 에그제로스의 에로스 에너지 훈련을 담당하게 될 아군이 생겼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 털뭉치의 챠챠가 더 마음에 듭니다만...
하여튼 적들 속에서 동료를 찾아낸 에그제로스.

과연 여성멤버들의 팬티는 무사할 것인가......응? 이거 아닌가?
하여튼 그렇게 사이타마를 지켜낸 일행들.
다음번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4화 초급편대에그제로스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3화

규제충이 이제서야 아아아아아주 쵸큼 악당으로 보이는군요.
솔직히 규제충들도 규제당해야....(응?)
일단 규제충 여왕님을 제일 먼저 규제해야 할 듯 합니다만...하하하~
오늘도 규제!

지구에 유익한 규제충들의 활약을 그린....아, 아니지.
오늘도 규제충들을 쳐부수며 지구의 에로이한 평화를 지키는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4화예요!
규제충들이 사이타마에서 힘을 쓰지 못하는 것에 대해
규제충 여왕님의 질책을 받고 있는 이들.
사이타마에서만 위축된 이들의 활동을 질책도 하지만
더 잘 할 수 있도록 여왕의 격려도 이어집니다.
음...
지구 주변에 삐져나온 여왕님 가슴을 보면
일단 규제충부터 규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은...
시라유키가 악몽을 꿉니다.
규제충 본부에 잡혀가서 고문 당하는 꿈을...
악몽의 근원은 저 미친 댕댕이로부터...
게다가 악몽의 영향으로 이성과 닿는 것조차 부끄러운 정도로
에로스 에너지가 쌓여버린 시라유키입니다.
엔죠군의 어깨에 살짝 닿은 것만으로도 나가떨어지는 시라유키.
이런 건 욕구불만인가???
이 짤이 올라온 이유.
시라유키 뒤의 안경소녀...
시라유키의 소꿉친구인 호야 치야.
시라유키의 팬티가 오렌지색인 건 오늘이 화요일이기 때문입니다.(요일별 팬티 색이 다른 시라유키)
왠지 몸이 민감해진 시라유키는 소꿉친구의 장난에도 어쩔 줄 모릅니다.
그렇게 서예시간...
글씨도 잘 쓰는 만능천재 치야짱.
시라유키는 먹 갈다가 손까지 갈겠습니다.
언제까지 먹을 갈 것인지 묻는 치야.
이제서 정신을 차린 시라유키. 먹이 다 닳아가지 말입니다?
실은 발이 저려서 그렇다고 합니다.
하읏~!!!!!!!!!!!!!!!!!
신음소리가 너무 야한 시라유키.
하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정말 요염한 신음소리의 시라유키.
치야의 운동신경 역시 우수합니다.
이 학교의 왕자님으로 통하는 치야를 응원하는 안경소녀가 하나...
그에 반해 시라유키는...
아아~ 우리의 왕자님!!!!!!!
그런데 시라유키는...
응원도 잘 못하고 넘어지고 마는 시라유키.
치야짱은 시라유키를 아끼지만
주변의 시선은 좋지 않습니다.
시라유키는 분명 다른 재능도 있을 거라며
위로하는 치야.
그러나 치어리더 연습 때 넘어진 것 때문에 마음이 꺾인 시라유키.
그러니까 말야...시라유키는 분명 나보다 잘 하는 게 있다니까?
음...일단 가슴은 치야짱보다 훌륭하지 말입니다???
한편 벌써 윗도리가 날아간 엔죠.
도망친 규제충을 잡으려고 좇아갑니다.
빈약해 보이지만,
이 규제충이 히ㅗ심의 일격으로 엔죠를 압도합니다.
그렇게 비상이 울린 엔죠네 학교.
체육관으로 대피하라는 교내방송이 이어지는데
안경소녀가 둘...
엔죠의 힘을 흡수한 규제충이
성장하여 학교에 침입했습니다.
시라유키가 달려와 규제충과 전투를 벌이는데,
촉수에 잡혔습니다.
촉수의 중간을 끊어 위기에서 탈출하는 시라윸키.
팔 힘 좋네요.
끊어진 촉수가 알고보니 엔죠군입니다.
놀라는 시라유키.
규제충의 촉수 하나하나가 이 학교의 학생입니다.
사람을 폭수로 만들어 자신의 힘으로 삼는 규제충.
원충은 단순한 문어같은 모양입니다.
에로스 에너지가 가득한 시라유키.
소리를 질러 음파공격으로 규제충을 섬멸합니다.
물론 옷도 같이 펑!
이야~ 이제 살았다. 는 엔죠군.
시라유키를 올라탔네요? (의미 그대로...)
멀리서 시라유키의 활약을 지켜 본 치야.
이미 자기보다 더 잘하는 일을 찾은 것이 대견한 치야입니다.
시라유키에 대한 걱정을 덜은 치야.
히로인 역할은 치야가 못하는 것이니 말입니다.
대놓고 자기 팬티를 보여주고 있는 키라라에 놀라고 있는 엔죠군.
이제서야 상황을 깨달았습니다.
도망가 봤자 보여줄 거 다 보여준....키라라 오오~
갑자기 소라짱이나타나 키라라를 바라봅니다.
슴고이 데카이!
역시 키라라야 말로 내가 찾던 에로인(에로스+히로인)이라며 자기 방으로 돌아가고...
소라짱한테 키라라씨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라는 시라유키.
소라짱은 항상 뭔가를 그리고 있지만,
같은 에그제로스 대원들에게는 절대로 보여주지 않는다는 모모카.
소라가 뭘 그리는지는 시라유키도 모릅니다.
하지만 신사분들은 이미 알고도 남......쿨럭.
그러니까 오늘도 이소플라본을 먹고 가슴을 키울 소망을 담아 두유를 섭취하려는 모모카.
먹을 거 들고 장난치다가 쌌네요.
뭐요?
두유말이에요 두유.
그러면 당연히 에러이한 댕댕이가 달려옵니다.
아수라장을 즐기는 시라유키와 모모카로 이해하고 넘어가는 키라라.
(정상이 1명도 없는 에그제로스...)
소라가 자기 그림노트를 복도에 흘렸는데
내용을 들켰습니다.
동에로한 동인지를 그리는 소라.
소라의 의외의 그림실력에 놀라는 키라라입니다.
야단맞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잘 그린다며 칭찬받은 소라.
하지만 자신의 부끄러운 면을 알았으니키라라도 부끄러운 사진을 찍어
입막음 하려는 동인지 뇌를 가진 소라........
하지만 키라라는 소라의 그림을 좋아합니다.
야한 건 좀 그렇지만 그림실력은 대단하다는 키라라의 칭찬을 받은 소라.
얼굴을 붉히며 우리만의 비밀로 해 달라는 부탁을 하는 소라.
그래서 키라라는 소라의 그림 모델이 되어줍니다???????
그러나 경보가 울리고...
엔죠가 노크도 없이 쳐들어 왔습니다.
엔죠군 묵념.
키라라는 참고로 에로스 에너지가 없어도 강력합니다. 위험한 주먹의 소유자.
안경녀가 있는 에로서점을 습격한 규제충.
책을 갉아먹기 시작합니다.
소라가 출동하여 자기의 능력을 선보입니다.
너무 많은 적이 남은 듯 하지만...
갑자기 공격을 받는 서점의 안경녀.
키라라가 일단 물리력으로 구조합니다.(뭣?)
하지만 저 안경녀는...
하여튼 시민을 구조하고 기뻐하는 키라라.
대피합니다.
그리고 소라짱은 자기 필살기를 시전합니다.
소라(솔라) 레이!!!!!!!!!!
음... 건담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하여튼 안경녀 서점 직원으로 위장한 규제충에 납치되는 키라라.
서둘러 엔죠군에게 달려온 소라.
키라라의 악세서리를 보여주며 키라라가 납치되었음을 온 몸으로(?) 알려줍니다.
그리하여 에그제로스는 키라라를 구하기 위해 규제충의 기지를 찾아 출격합니다.
시라유키가 악몽에서 본 모습으로 짐작해보면,
시라유키 본인이 아니라 키라라가 납치될 것을 예견한 것일지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5

통계 위젯 (화이트)

2190
677
13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