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의 본망 2화 쓰레기의 본망

쓰레기의 본망 1화

상대로부터 신뢰와 안정감만 있으면 그걸로 만사 오케이인 미토.
성장 가능성이나 스펙으로만 사람을 판단하는 건 좀 그렇긴 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자기만 좋으면 그만이지.(어?)

...라고 미토짱님께서 말씀하시어씁니다아아아아~(어이)

하나비가 무기와 사귀기로(위장관계)한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이제 학교 안에서도 공식 커플로 인정받은 이들.
당번인 것도 솔로인 친구가 대신 해 주겠다며
여친 잘 챙기라고 도와줍니다.
좋은 친구가 있어서 좋은 무기.
(진짜는 아니지만) 무기를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하나비.
우연히 엣짱이 하나비와 마주칩니다.
둘은 아주 오랜 친구사이.
본명은 에바토 사나에.
하나비가 편하게 줄여서 엣짱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사이 좋은 남녀로 밖엔 안 보이는 무기와 하나비.
엣짱은 자신은 신경쓰지 말라며
둘의 데이트를 지지합니다.
그러나 진심은 엣짱이 하나비를 사랑합니다.
성적인 의미도 포함해서.
무기가 마시던 생수를 빼앗아 마시는 하나비.
서로 애인이니까 이 정도야 뭐.
키스를 하려고 하나비를 덮치는 무기...
하지 마아아아아아아!!!!!!!!!!!!!!!!!!!!!!!!
엄청나게 놀란 하나비와 무기.
왜 소리를 지르고 지랄이냐...
어릴 적 하나비와 원수지간이었던 바로 그 소녀.
저는 연하인 줄 알았는데
하나비와 동갑입니다. 컥...
과거 같은 유치원에서부터
무기와 잘 어울린다며
공주님 소리를 들었던 모카짱.
그렇게 착각 속에서 공주병 환자가 된 모카.
하나비가 무기는 자기 거라며 모카를 노려봅니다.
무기도 성질 더러운 여자 맞다며
모카와 같은 편이 되어 하나비에게 장난을 치는데...
아, 생각났다. 너...음... 이름이...

하나비...아이고...기억력이 ㅋㅋㅋ
하여튼 어릴 적 앙숙이었던 둘 사이.
카모메카모 카모였던가?

카모가 왜 이리 많아!!!
카모메바타 노리코!
하지만 최고로 귀여운 나 노리코!
줄여서 모카!
이것 외의 호칭은 용납하지 않아!라는 공주병 말기환자 모카.
재수없는 공주병 인간...
뭐든 걸고 넘어지는 깡배같은...
하지만 무기는 하나비와 사귄다며
모카를 외면합니다.
모카의 반응을 즐기는 듯한 무기.
야 임마...
덩지도 작고 왜소한 주제에 까부냐?
내 거에 니 맘대로 손대면 죽는다? 앙?

무서운 여자 하나비.
오늘도 모카에 대한 이야기꽃(험담)을 피우는 무기와 하나비.
무기에게 모카를 왜 딱 자르지 못하냐며 원망하는데...
어차피 내 여친은 너야...쮸우~(엥?)
과거 무기는 모카의 모든 부탁을 다 들어주었더랬습니다.
그저 여동생같이 모카를 아끼는 무기.
그것도 모른 채
무기가 자기에게 맞춰주는 것이 너무나 좋았던 모카.
정원에서 도시락을 먹는 무기와 하나비.
질투의 모카가 또...
하나비가 만들어 온 카라아게를 냉큼 획득하는 모카.
야 그거 빨랑 뱉어!!!
날 무시하지 말란 마랴아아아아아~
야 이 년아.
너 진짜 죽을 때까지 맞고 한 대 더 맞을래?
길고양이 싸움을 벌이는 하나비와 모카의 대결을 보고 있는 엣짱.
모카는 무기가 이용당하고 있다며
화를 냅니다.
그걸 듣고 있는 엣짱.
니 년이 무기 좋아하지 않는 거 나는 다 안단 말이다!
내가 관심법으로 보고 있을 거야!
(궁예?)
아니, 무기를 좋아한다면서 도망은 왜 가냐?라는 하나비.
그러게나 말이다... 내 말이.라는 무기.

ㅋㅋㅋㅋㅋㅋㅋ 개그 콤비의 탄생.
오후에 나루미 오빠의 일을 돕게 된 하나비.
둘만 있으려니 기분이가 째집니다만...
국어 준비실...
헉! 이걸로 둘만의 이벤트가?!?!
그러나 아카네의 피아노 연주 효과는 대단했다...두둥-
하아... XX년... 왜 피아노를 치고 자빠졌냐...
하나비, 너 나 말고 다른 남자나 동성 친구 없지? 그렇지?
닥치고 노래해...
하나비를 옆에 끼고 있으니
과거 아카네와의 일이 생각나는 무기.
아카네 선생에게 지고 있다는 생각에 눈물을 짓는 하나비를
쓰다듬는 무기.
그러나 무기는 아카네를 생각하며 하나비를 자빠뜨립니다.
그러하다.
과거 아카네는 몸으로 무기를 유혹한 적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무기를 가지고 논 것에 불과한 기억이었지만
무기에게는 소중한 추억.
결국 하나비는 아카네가 아니기에 그만 두는 무기.
하지만 하나비도 무기를 나루미 오빠 대신으로 생각하며
무기의 볼을 쓰다듬습니다.
아카네와 겹쳐보이는 하나비.
하나비를 상대로 아카네를 생각하며
딸감으로 생각...하기에는 무리가 생긴 무기.
엣짱은 자신이 하나비를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고 있습니다만.
왠지 모르게 하나비에게 가는 마음을 어찌할 수 없습니다.
학교에 등교하니
하나비가 숨을 헐떡이며 엣짱에게 인사를 나눕니다.
아침에 늦잠을 자서 지각할까봐 서둘러 달려나온 하나비.
잠시 심쿵한 엣짱.
은근히 하나비에게 다가가서 몸을 부비는 엣짱.
한편 같은 반인 미토가 자신의 친구인 아야카를 데려와서
연애 상담을 합니다.
남친인 무기를 사귀는 걸 보고 뭔가 비법이라도 있는 줄 아는 두 사람.
뭐, 잘 됐잖아. 이번에 너도 친구 좀 늘려야 돼.
라며 훈계하는 무기.
난 엣짱이면 된다구.
다른 친구는 싫은 하나비.
너 그러다가 외톨이 된다?
나중이 무섭지 않은 거냐?
그러니까 이번 참에 동성 친구들 좀 늘려봐.
라며 머리를 흔드는 무기.
마치 오빠에게 혼난 듯한 기분이 들어 이상한 하나비입니다.
소개할게, 얘는 내 친구 아야카.
하나비에게 상담 해봐.
내용은?
아야카는 현재 양다리입니다.
한쪽은 오래전부터 사귄 소꿉친구.
한 쪽은 최근에 사귄 학교 선배.
뭐여 이 년은???
장난 지금 나랑 해?
미토짱의 의견은,
장래성이나 스팩으로 보나 선배를 사귀는 것이 낮지 않느냐는 주장입니다.
어차피 남자가 다 거기서 거기이니 될 수 있으면 좋은 쪽을 선택하는 주의인 미토.

하나비는 그저 놀라울 뿐이고...
그래서?
어차피 괴로울 거면 기왕 괴로울 거
오래된 관계를 지켜가는 게 낫지 않아?
뭐래는 거니 얘는... 당연히 선배가 최고지 (미토)
난 둘 다 좋은 걸? 못 골라서 괴로워...(아야카)
우와... 1도 이해가 안 가는구나 너희들...
무조건 선배루트 타는 거다! (단호한 미토)
둘 중에 누굴 고르라는 게 힘들어(우유부단 아야카)

대체 뭘 어쩌라는 거냐...
어머니... 이 세상에 이상한 인간들이 제 주변이 둘이나 있어요..
어떡할까요...(생략)
결국 엣짱에게까지 전염된 연애상담.
하지만 엣짱은 스펙이나 능력에 관계없이
사람을 좋아하는 게 인간적이라며
하나비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내 진정한 친구는 너 뿐이구나 엣짱아...

응???
아니 사람이란 게 너무 손익만 따지는 건 아니지 않나...
갑자기 엣짱을 끌어안는 하나비.
엣짱이 당황... 아니, 아주 좋아합니다.
역시... 엣짱은 내 편이야. (응?)
이어서 하나비가 자신의 집으로 엣짱을 초대합니다.
여자만의 파티를 하자는 하나비.
응?
어?
집사야~ 정신 차려랴냥~
오?
내가 지금 왜 하나비랑 같이 잘 준비를 하고 있는가!!!
상당히 곤혹스러워하면서도 할 거 다 하는 엣짱.

아이고 집사야... 너 왜 그러냥?
이라는 엣짱이 기르는 고양이님의 표정. ㅋㅋㅋㅋ
우리집에 놀러 와~ 꼭~
아니아니아니...
나 말고도 여자애들이 있겠지?
설마 나 혼자 하나비랑 자는 거 아니겠지?
소녀들의 수다를 하는 거겠지?
분명 그렇겠지?

그럴거야... 아마도...
설마 나 혼자는 아니겠지...
무기는 새 친구들을 사귀지 못했다며
하나비를 야단치지만,
하나비는 친구를 더 사귀는 건 이제 귀찮습니다.
인간 불신인가...ㅋㅋㅋ
HOXY???
라고 생각하며 하나비네 집으로 온 엣짱.
어서 와.
지금 집에 아무도 없어.
에???
일이 이렇게 되리라고는....
엣짱???
하아... 젠장... 저질러 버렸다.
나, 죽고 싶구나...
내가 왜 이랬을까~

하지만 후회는 늦었고
몸은 정직했고
손은 빨랐다......

묵념.

덧글

  • rumic71 2021/02/12 08:27 #

    결혼이라면 혹 몰라도 (그것도 문제 많음) 연애는 스펙 따져 하는 게 아니죠. 그런데 저 구도에서 남녀를 바꿔 보니 더 용납이 안되는 건 제가 남자에게 편견이 있어서일까요.
  • Megane 2021/02/12 20:18 #

    이 애니 자체가 끝까지 이런 분위기랄까...하여튼 그래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megane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