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진짜 개소리 아닌가...... ■ 잡소리

기회는 평등할 것입니다. 과정은 공정할것 입니다.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누가 한 말일까요?

공직자를 선출할 땐 5대 원칙인 병역 회피, 위장 전입, 논문 표절, 세금 탈루,  부동산 투기 이런 거 저지른 인사들은 절대로 기용하지 않겠다...

이거 누가 한 말이죠?

청문회 필요없다고 문씨를 우상 숭배하는 인간이 싸지른 글을 보고서 어이가 없어서 몇 자 적어봅니다.
청문회는 장관임명 대상자의 비위, 사상 등을 검증하는 자리고, 그 과정은 지금까지 민주주의의 원칙에 입각하여 고위관료를 뽑는데 있어서 옥석을 가리는 민주주의의 보루입니다.

그걸 필요없게 만든 사람을 위해 민주주의따위 됐고, 전제왕권 시기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망상에 젖은 인간들이 있는 이 사회...
머리 바로 위에 북괴를 얹고 사는 나라에서 김일성 회고록이나 출판하는 이 나라에 대체 뭘 바라야 할까요?
대한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도는 돼야 하는지???

서울 광장 한복판에 금칠된 문재인 동상이 꼭 서야만 우상화라고 이야기하는 거 아닙니다.

지금도 문재인은 충분히 우상화되어 있고, 민주주의의 혜택을 받은 인간이 동족상잔의 비극 겪고 일어선 이 한반도의 절반 밖에 안 되는 이 좁아터진 곳에서 이념 전쟁을 넘어서 나라의 근간을 흔들려고 하는데...
이게 미친 나라가 아니고서야...

사회주의적 낭만에 젖어서 마치 민주주의가 별 것 아닌 양 선동하는 인간들을 보면 우리나라는 진작에 망했어도 이상하지 않았을 거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날조된 평화에 찌든 인간들이야 말로는 뭐든 못하겠습니까만은, 적어도 우리가 사는 나라의 기초가 어디에 있는가는 잊지 맙시다.

안타깝습니다.

난 경제력도 없으니 이 빌어먹을 나라에서 떠나지도 못하는데, 적어도 같은 땅을 밟고 사는 사람이라면 개소리는 하지 맙시다.

청문회 싫으면 고위공직자 하지 말란 말이다.
청백리를 원하는 것도 아니고 고작 다섯가지 금칙도 못 지키는 것들이 뭔 말이 이리 많아???

자기가 가위(악몽 등으로 기세에 눌려 꼼짝 못하는 것) 눌렸다고 
가위(공예나 자수를 위해 사용하는 자르는 도구)를 없애자는 주장이란 같은 말을
저리도 당당하게 하는 걸 보면 역시 그 쪽 사람들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586 쓰레기들이야 자기들이 대한민국 전체를 쥐고 흔든 것처럼
자랑질 하는 건 어제오늘이 아니니 그렇다고 쳐도,
지금의 4,50대 머저리들이 꼰대질하는 걸 보면
정말 어이가 없네요.

덧글

  • 채널 2nd™ 2021/05/15 04:38 #

    아뉘, 뉘들이 줘를 이케 하라고 뽑아줘 놓으시고는 이제와서 이카면 섭, 아니 쫌스럽씁뉘돠아

    (대략 저렇게 하시라고, 뽑아 주셨고, 그 기세를 몰아서, 무려 180 석까지도 만들어 드렸는데.... 이 정도의 곤조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아니, 대통령이나 되어 가지고 이 정도도 못하면 어디 그게 대통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 물론 그게 이명박근혜라면 어림 반푼 어치도 없다는 것은 절대 비밀~)

  • Megane 2021/05/15 08:11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umic71 2021/05/15 07:18 #

    좌익도 우익도 파쇼에 절어 있는 나라~
  • Megane 2021/05/15 08:17 #

    민중들에게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라고 해 놓고 정작 국가의 이익을 대변해야 할 것들은 자기 뱃속 채우기에 혈안인 인간들이 한 가득...
  • 김수영 2021/05/15 08:25 #

    뭘 몰라도 한참 모르시네요.
  • Megane 2021/05/15 08:29 #

    모른다고만 하면 뭔가 있어 보이십니까? 한심해도 한참 한심해 보이시네요.
    모르는 건 제가 아니라 님 같아 보이는데???
  • 로가디아 2021/05/15 09:09 # 삭제

    훠훠훠 180석의의원과 달님이 잇는한 검찰 개혁만이 살길입니다
  • Megane 2021/05/17 01:14 #

    실제 음성이 들리는 듯한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meganez1